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교환]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7-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4

 1.반품/교환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반품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봉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 상품하자로 인한 반품,교환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
- 상품에 하자가 있어 동일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상품 취소후 신규로 주문)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박스)을 개봉하였거나 포장(박스)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상품의 택 또는 기타 부착물을 제거 훼손한 경우
- 포장재 및 용기에 가치가 있는 경우 훼손한 경우
- 밀봉된 상품을 개봉한 경우:상품의 특성별로 교환/반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나, 각 상품의 상품상세정보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2.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의 주문취소는 쇼핑몰에서 주문 결제 완료전에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이후 건에 대한 주문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타(02-438-3322)로 문의주십시오. 전화연락이 안되는 시간대의 경우 주문관련Q&A에 주문취소 내용을 꼭 남겨주세요. 전화연락 또는 게시판에 내용이 남겨져 있지 않아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왕복택배비(6,000원)가 부과 됩니다.

 

3.주문취소했는데 카드결제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 취소후 고객님의 메일로 취소완료 메일이 발송되며 카드는 자동 취소처리해드립니다.
메일 수신일 기준으로 7~15일뒤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4.주문 취소 했는데 현금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취소후 고객님의 메일 계정으로 취소완료 메일이 발송되며, 3일내로 고객님의 기본 계좌로 환불 완료됩니다.(메일 받으신 다음날이 휴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평일에 환불이 됩니다)
또한, 주문취소 사유가 단순고객변심 등 고객에게 귀책사유가 있을 시에는 환불시 입금수수료는 제외하고 입금해 드리오니, 양해바랍니다.

 

5.주문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고객센타를 통해 교환 요청해 주시면 지정택배사에서 고객님의 댁까지 방문하여 해당제품을 수거해 갑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실 경우는 배송비가 무료이지만, 상품의 하자없이 단순변심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 상품을 취소하신 후 신규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6.교환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반품요청 전화를 주시면 반품을 접수하여 드리고, 지정택배사에서 택배기사가 상품을 수거하기 위하여 방문합니다.
반품 처리 결과는 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신속하게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7.적립금 결제 후 주문취소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으로 결제 후 취소시 고객님의 메일 계정으로 취소완료 메일이 발송이 되며, 메일 받으신 후 환불은 취소 후 24시간내로 처리가 되어, 적립금 환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반품을 잘못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하실때 반품을 해당업체으로 하지 않고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